지녀의 Middle Of the Dream

teammod.egloos.com

포토로그



다크소울 2 스콜라 오브 퍼스트 신... 게임 이야기

부제를 주박자 오브 퍼스트 신으로 바꾸라... ㅅㅂ...

주박자가 도대체 몇 번 나오는 겨;;;

다크소울1은 도전하는 재미가 있었는데

다크소울2 스콜라 오브 퍼스트 신은 그냥 짜증 나라고 몹 배치 시켜 놓은 듯;

뒤잡도 어려워져서 더 하다. 기본 스타일이 대방패로 막고 패는 스타일이라서 더 그런가.

1 보다 2가 쉽다던 사람은 도대체 뭐여... 1을 4번 깨고 2 하는데... 1은 하다가 돌아가시게 화난 적은 없었는데

2는 시발 필드에서 갑자기 개떼(...)랑 주박자가 튀어 나오니 뭐 할 수가 없...(...)

달의 종루 갈 때 있는 주박자를 약 30분간 죽어가며 HP가 절반이 되어서야 겨우 깼고(극혐... 죽을 때마다 HP가 주는 것도 모자라
원래대로 돌리는 아이템도 잘 안나와;;;)

망각의 감옥 거의 마지막에 아이템 먹으로 샛길로 나갔는데, 왠지 여기 주박자 나올 삘인데? 하니 진짜 튀어 나옴(ㅋㅋㅋㅋㅅㅂㅋㅋㅋ)

한 번에 잡았... 이제 잡몹만 같이 안 나오면 잡을만 하겠는데...

덧글

  • 뉴런티어 2016/04/13 23:52 #

    혹시 오프라인 플레이 하시나요? 온라인 플레이라면 먼저 당했던 플레이어가 메모써놓습니다.
    다크소울은 원래 그렇게 유저들끼리 드립치거나 경고해주는 등으로 소통하는 게임이에요(...)
  • 지녀 2016/04/13 23:53 #

    아뇨, 소통이 문제가 아니라 난이도가 문제인데요(...).
    저기 그 놈이 나올 걸 아는데 죽으니까(...).
  • 독립적인 황제펭귄 2016/04/14 00:31 #

    주박자는 패링만 잘해주면 껌이에요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